
🎼 한국 최정상 뮤지션 / 전문가와 함께 하는
특별한 음악여행

⭐ 황정관 트리오(Hwang Jung-kwan Trio) 는 드러머 황정관 교수를 중심으로 피아니스트 오화평, 베이시스트 이성찬이 의기투합해 결성한 전문 퓨전 재즈 그룹입니다.
⭐ 재즈와 가스펠을 기반으로, 전통과 현대, 예술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이는 등 한국 재즈에서 독창적인 영역을 구축했습니다. 특히 찬송가를 재즈로 편곡하는 시도로 CCM 팬들과 일반 대중 모두에게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 황정관 트리오의 공연은 단순한 연주회를 넘어서는 콘텐츠형 공연입니다. 공간의 규모와 특성에 맞춘 셋리스트 구성, 정교한 음향 체크와 리허설, 곡의 배경과 해석을 전하는 아티스트 토크가 더해져, 관객은 깊은 음악적 몰입과 지적·정서적 만족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 별별여행사의 문화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는 황정관 트리오 공연은
-
국제적 연주 경험을 갖춘 최정상 뮤지션들의 라이브
-
공간 맞춤 무대·음향 세팅으로 최적화된 공연 환경
-
공연 + 세미나 + 대화(연주자의 비하인드 토크, 자유로운 질의응답)가 결합된 참여형 프로그램
으로 구성되어, 여행과 문화, 예술이 결합된 프리미엄 공연 경험을 선사합니다.
⭐ 장금 교수 (Prof. Jang Geum)는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이론 전공)를 졸업한 후 동 대학원에서 수학하였고, 이후 프랑스 파리 소르본대학(제4대학)에서 음악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 이론과 실기를 결합한 탄탄한 학문적 기반 위에, 그녀는 서울종합예술학교 실용음악학부 등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교수로 활동하며 클래식 음악의 저변 확대에 기여해 왔습니다. 교육자이자 연구자로서의 활동 뿐만 아니라, 서울시향 온라인 콘미공(강의) 등 음악 콘텐츠 제작자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 연주 중간에 곡 분석, 음악사적 배경, 악기 해설 등 다양한 전문 해설을 통해 관객이 음악을 더 깊이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대표 저서로는 『음악이 들리는 시창청음』, 『그림, 클래식 악기를 그리다』, 『이유가 있어서 명곡입니다』 등이 있고, 팟캐스트 『클래식빵』의 진행자로서 품격 높은 음악 해설을 대중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 별별여행사의 문화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는 장금 작가의 공연은
-
단순한 연주를 넘어서는 지식과 감성의 융합 무대
-
공연 무대 전문 해설자이자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 깊이
-
연주 + 전문해설 + 강연을 결합한 프로그램
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음악이야기를 통해 감동의 여행을 선사합니다.


_%ED%95%9C%EA%B8%80%20copy.jpg)
